아메리카악어(American crocodile)는 신열대구에서 발견된 악어이다. 아메리카악어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온 네 종의 악어 중에서 가장 널리 퍼져있다. 개체수는 플로리다 남부와 멕시코 남부의 대서양과 태평양 연안에서 중앙아메리카의 과테말라와 코스타리카까지 발생한다. 이곳은 쿠바와 가까운 지역이며 쿠바악어와 극히 드물게 마주치기도 한다.
미국 내에서, 아메리카악어의 분포는 플로리다의 남쪽 끝으로 제한되지만, 적어도 두 개는 탬파베이 지역만큼 북쪽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1] 2000마리로 추산되는 현재의 미국 수는 1970년대 몇 백에서 상당히 회복되었다.
아메리카악어의 서식지는 주로 해안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다.[2] 그것은 또한 강 시스템에서도 발견되지만, 단순히 묵인하는 것이 아니라 염분 수준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그 결과 그 종들이 황량한 호수, 맹그로브 늪, 작은 늪지, 석호 그리고 작은 섬들에 모이게 된다. 다른 악어들도 혀 아래의 염류선 때문에 소금물에 대한 내성이 있지만, 아메리카악어는 소금물에서 보통 살고 번식하는 바다악어 이외의 유일한 종이다.[3] 그들은 바하마와 카리브해를 가로지르는 많은 산호초와 섬들과 같은 어떤 담수 자원 없이도 해변과 작은 섬 형태에서 발견될 수 있었다. 그들은 또한 과민성 호수에서 발견되었다. 알려진 가장 큰 개체수 중 하나가 라고 엔리킬로에 살고 있다.[4]
미국에서 가장 큰 악어 종들 중 하나이다. 수컷은 최대 907kg(2,000lb)의 무게로 7.2m에 이를 수 있었다.[4] 평균적으로 성숙한 수컷은 길이가 약 400kg(880lb)인 4.1m(13.5ft) ~ 4.8m(15.7ft) 범위에 더 많았다.[5] 다른 악어 종들과 마찬가지로 암컷은 더 작고, 길이가 3.8m(12.5ft)를 초과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6]
이 종은 보통 조금 더 넓은 코를 가진 다른 큰 악어들에 비해 V자 모양의 코를 가지고 있다. 어른 악어들은 흰색이나 노란색 아랫부분이 같은 회색과 녹색의 색을 가지고 있고, 청소년 악어들은 꼬리나 등에 어두운 크로스밴드를 가지고 있다. 큰 크기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카악어들은 대부분의 큰 악어들처럼 큰 동물들을 정기적으로 공격하지 않다. 물고기, 파충류, 새, 그리고 아메리카너구리, 주머니쥐 등의 작은 포유류는 식단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때때로 사슴이나 소와 같은 큰 포유류가 잡힌다. 페커리와 큰개미핥기도 이 악어의 먹이에 포함된다. 해안 지역의 식습관은 잘 연구되지 않는다. 다른 큰 악어들과 마찬가지로 아메리카악어는 다른 종들처럼 공격적이지 않은 경향이 있지만 잠재적으로 인간에게 위험하다.[7]
조르주 퀴비에는 원래 1807년에 이 종을 크로코뒬루스 아쿠투스(Crocodylus acutus)로 묘사했다.[8] 시간이 지나면서, 그것은 보통 "샤프스나우트 앨리게이터"로 알려지게 되었다. 1822년에 콘스탄틴 사무엘 라핀스크는 이 종이 실제로는 크로커다일라고 추정했다.[9]
이 종은 1875년 윌리엄 T. 호나데이에 의해 크로코뒬루스 플로리다누스(Crocodylus floridanus)로 재설계되었는데,[10][11] 이때 호나데이와 C.E. 잭슨은 악어 가죽을 수집하기 위해 워싱턴 D.C.에서 플로리다로 보내졌다.
아메리카악어는 성체 생존율이 높고 수명이 긴 매우 다량종(알을 38개, 15세 이후 20개 이상의 다량)이다.[12] 모든 진짜 악어들처럼, 아메리카악어는 네 개의 짧고 튼튼한 다리, 길고 강력한 꼬리, 그리고 비늘 모양의 가죽으로 등과 꼬리를 따라 흘러내린다.[13] 주둥이는 길쭉하며, 강한 턱 한 쌍을 포함한다. 눈에는 눈물샘과 함께 보호를 위한 음폐막이 있다.
콧구멍, 눈, 귀는 머리 꼭대기에 위치하기 때문에, 몸의 나머지 부분은 기습 공격을 위해 물 속에 숨길 수 있다.[13] 위장술은 또한 먹이를 먹는데 도움을 준다. 주둥이는 아메리카악어보다 길고 좁지만 오리노코악어보다 평균적으로 넓다. 아메리카악어는 또한 상대적으로 어두운 색조를 가진 아메리카악어보다 더 연하고 회색을 띤다. 이 악어 종은 보통 배를 타고 기어다니지만, "높은 걸음"도 할 수 있다.[14] 더 큰 표본은 시속 16km까지 충전할 수 있다.[15] 그들은 몸과 꼬리를 굴곡진 방식으로 움직여서 32km/h의 속도로 수영할 수 있지만, 그들은 이 속도를 유지할 수 없다.[16]
성체는 균일한 회색빛과 녹색을 띠며, 하체는 흰색 또는 노란색을 띠는 반면에, 어린 개체는 꼬리와 등에 어두운 교차 띠를 갖고 있다.
아메리카악어는 때때로 멕시코가 원산지인 더 작은 종인 멕시코악어와 혼동되기도 한다.
아메리카악어(American crocodile)는 신열대구에서 발견된 악어이다. 아메리카악어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온 네 종의 악어 중에서 가장 널리 퍼져있다. 개체수는 플로리다 남부와 멕시코 남부의 대서양과 태평양 연안에서 중앙아메리카의 과테말라와 코스타리카까지 발생한다. 이곳은 쿠바와 가까운 지역이며 쿠바악어와 극히 드물게 마주치기도 한다.
미국 내에서, 아메리카악어의 분포는 플로리다의 남쪽 끝으로 제한되지만, 적어도 두 개는 탬파베이 지역만큼 북쪽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2000마리로 추산되는 현재의 미국 수는 1970년대 몇 백에서 상당히 회복되었다.
아메리카악어의 서식지는 주로 해안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것은 또한 강 시스템에서도 발견되지만, 단순히 묵인하는 것이 아니라 염분 수준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그 결과 그 종들이 황량한 호수, 맹그로브 늪, 작은 늪지, 석호 그리고 작은 섬들에 모이게 된다. 다른 악어들도 혀 아래의 염류선 때문에 소금물에 대한 내성이 있지만, 아메리카악어는 소금물에서 보통 살고 번식하는 바다악어 이외의 유일한 종이다. 그들은 바하마와 카리브해를 가로지르는 많은 산호초와 섬들과 같은 어떤 담수 자원 없이도 해변과 작은 섬 형태에서 발견될 수 있었다. 그들은 또한 과민성 호수에서 발견되었다. 알려진 가장 큰 개체수 중 하나가 라고 엔리킬로에 살고 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악어 종들 중 하나이다. 수컷은 최대 907kg(2,000lb)의 무게로 7.2m에 이를 수 있었다. 평균적으로 성숙한 수컷은 길이가 약 400kg(880lb)인 4.1m(13.5ft) ~ 4.8m(15.7ft) 범위에 더 많았다. 다른 악어 종들과 마찬가지로 암컷은 더 작고, 길이가 3.8m(12.5ft)를 초과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이 종은 보통 조금 더 넓은 코를 가진 다른 큰 악어들에 비해 V자 모양의 코를 가지고 있다. 어른 악어들은 흰색이나 노란색 아랫부분이 같은 회색과 녹색의 색을 가지고 있고, 청소년 악어들은 꼬리나 등에 어두운 크로스밴드를 가지고 있다. 큰 크기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카악어들은 대부분의 큰 악어들처럼 큰 동물들을 정기적으로 공격하지 않다. 물고기, 파충류, 새, 그리고 아메리카너구리, 주머니쥐 등의 작은 포유류는 식단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때때로 사슴이나 소와 같은 큰 포유류가 잡힌다. 페커리와 큰개미핥기도 이 악어의 먹이에 포함된다. 해안 지역의 식습관은 잘 연구되지 않는다. 다른 큰 악어들과 마찬가지로 아메리카악어는 다른 종들처럼 공격적이지 않은 경향이 있지만 잠재적으로 인간에게 위험하다.